2012-전기 정시모집 원서접수 안내
- 2011-10-24
- 3035
1. 원서접수기간 :
2011.10.24(월) ~ 11.09(수)
2. 면접전형일:
2011.11.12(토) 10:00
3. 원서접수 방법:
1) 인터넷 접수
2) 전형료(45,000원) 무통장 입금으로 납부
전형료 납부 계좌 : 우리은행 1002-041-620223(예금주: 한상남)
3) 서류제출안내
제출서류 : 출력한 원서 1부, 증명사진(반명함판 1매),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1부, 성적증명서(각 과목별 학점 명시) 1
제출기한 : 11.09(수) 17:00까지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제출 (11.09 17:00 기준 도착분만 인정됨).
*기타 문의사항은 02-910-5327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