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 박진호입니다.


우리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의 총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서 책임감이 앞서지만
동문회의 조직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지금보다 조금 더 성숙된 동문회가 되기 위해서는 우리 동문들이 서로가 공유하고 소통하며 상생할 수 있는 동문회가 되어야 하고 앞으로 더 강한 인적네트워크를 결성해서 동문들의 화합과 그 위상을 높이는 동문회로 거듭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동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동문들의 참여가 많을수록 우리 동문회와 경영대학원이 함께 발전할 것입니다.

우리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1982년 3월 1일에 설립되었으며 이미 졸업한 동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을 위해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훌륭한 인재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우리 경영대학원은 여러가지 상황에서도 재학생들에게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경영대학원의 발전과 변화는 우리 동문들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경영대학원은 학문발전과 우수 인재양성이라는 대과업을 달성하기 위해 더욱 정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졸업생으로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서 지금보다 더욱 발전하는 경영대학원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영대학원의 발전이 나의 발전이라는 마음으로 경영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 박 진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