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기타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2018-2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교학팀 작성일자 조회수 1224
첨부파일 file [붙임] IE_v10이상 인터넷 환경설정.pdf (161.0 KB) file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매뉴얼.pdf (791.6 KB) file 양식)타전공 수강신청서.xls (27.0 KB) file 2018-2학기 전공별 시간표.xlsx (16.5 KB) file 2018-2학기 강의실 시간표.xlsx (11.6 KB)

2018-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

 

 

 

 

 

 

 

 

 

 

 

 

 

 

 

아래 내용과 첨부파일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의 단계를 거쳐 수강신청이 진행됩니다.

 

1. 수강신청 일정 확인

1) 전공과목 신청 일정 : 2018.08.20(월) 오전10시 ~ 08.23(목) 오후4시 (21,22일은 24시간 가능)

2)  타전공과목 신청 일정 : 2018.08.24(금) 오전10시~ 08.27(월) 오후4시 (25,26일은 24시간 가능)

3)  수정 및 포기 기간 : 2018.08.28(화) 오전10시 ~ 09.03.(월) 오후4시

*반드시 8.20(월) 오전10시 ~ 8.23(목) 오후4시 사이에 수강신청을 완료합니다.

*타전공과목을 신청하실 분들이나 수정하실 분들은 8.24(금) 오전10시~8.27(월) 오후4시 사이에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전공과목 수강신청 기간에는 본인 소속 전공 과목만 신청 가능하며 타전공 과목 신청이 불가합니다.

*과목별 인원 제한이 있으며 수강인원 변경은 불가합니다.(수강신청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해당하는 학기가 아닌 타학기 과목을 수강하고 싶은 경우 전공과목 신청기간이 아닌 타전공과목 신청기간인 8.24(금) 오전 10시~8.27(월) 오후4시 사이에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이전에 신청하실 경우 해당 학기의 인원을 우선적으로 수강신청 받기 위해 수강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붙임의 전공별 시간표(엑셀파일)을 필독하여 수강신청 계획 수립

경영대학원 실제 수업시간은 엑셀파일의 시간대로 진행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 상의 시간과는 다르니 첨부파일을 반드시 필독 바랍니다.

졸업까지 4기동안 총 30학점(15과목)을 이수해야 하며

한학기에 최대 8학점(4과목) 수강이 가능합니다.

 

* 시간표는 학교 사정상 변경될 수 있사오니, 수시로 붙임의 시간표 파일을 확인 바랍니다!

 

3. 신입생은 수강신청 일자 전에 종합정보시스템의 학번 조회, 비밀번호 변경을 완료하여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준비 (8.17(금)부터 학번조회 가능합니다)

 

4. 컴퓨터 환경을 미리 점검

*수강신청은 반드시 PC의 인터넷익스플로러 이용 
   - 휴대폰 및 아이패드 등 태블릿PC 이용 불가, 크롬 및 사파리 등 기타 웹브라우져 이용 불가 

*호환성 보기 설정 미설정시 수강신청 불가(붙임의 '수강신청 인터넷 환경 설정 안내' 참조)

* 인터넷익스플로러 10이상버젼 이용자의 경우 첨부된 ‘수강신청 인터넷 환경 설정 안내’ 참조

 

5.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강신청 실행

수강신청 일정에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과목을 클릭하여

선택한 과목이 화면 아래에 추가되는 것을 확인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과목 앞의 del을 체크하면 수강신청이 취소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6. 수강신청 결과를 조회하여 수강신청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학기당 최대 8학점(4과목)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시, 타전공 수강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해당 과목을 신청 완료한 후

붙임의 "타전공 수강신청서"를 작성 후, 교학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미제출시 일괄삭제됩니다.

-신청기간 : 8/24(금) ~9/1(토) 오후 6시

-신청절차 : "타전공 수강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해당 과목의 담당 교수님, 본인 전공의 주임교수님께 동의를 구하시고 해당 과목의 교수님을 경유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목 교수님과 본인 전공의 주임교수님 동의는 필수입니다.)

-종합정보시스템상 1,2교시는 실제 경영대학원 시간표 1교시, 시스템상 3,4교시는 실제 2교시, 시스템상 5,6교시는 실제 3교시, 시스템상 7,8교시는 실제 4교시, 시스템상 9,10교시는 실제 5교시에 진행되므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경영대학원 교학팀(경영관 213호)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제출 : gba@kookmin.ac.kr

(이메일로 제출할 경우 반드시 본인 서명 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교수님 확인을 받았다는 증빙서류 별도 제출 필수)

(단, 인원수 제한 과목의 경우, 전공자 우선)

 

문의 : 경영대학원 교학팀 02-910-4330

이전글 신입생 학번 및 비밀번호조회 안내
다음글 제5회 등불장학생 선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