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AI빅데이터전공

 

우리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AI빅데이터전공
도래되는 시대의 지식 융합을 이루고 그 기반을 구축하여 개척하며 선도하고 있습니다.

시대를 발전 시킬수 있는 기회의 부산물이지요.
쏟아지는 정보의 시대에 이제는 올바르게 분석하고 창조적인 Insight 관점으로 추구하는 것이 우리의 몫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AI빅데이터 전공 원우회장으로서 크게 2가지 맥락으로 저희 빅데이터의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 경영자의 입장에서 또 다시 캠퍼스에 발을 디딘 여러분들, 우리들이 경쟁적인 학습장이 아니라 기수 별 동료의식과 선, 후배의 친밀한 상호 유기적인 구성 토대가 스스로의 지경을 넓혀 나갈 수 있다는 관점에서 자긍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정부와 학계, 그리고 사회와 기업이 바라는 모두의 목적에 WIN-WIN되는 필요한 빅데이터의 역량구축입니다. 정부는 빅데이터를 시대적인 부산물로써 도전과제로 황금빛 청사진으로 슬로건을 내밀었다면 이제 대학과 우리가 이를 개척자의 선구자적인 자세로 바른 방향성에 맞는 각각의 창의, 창조적인 영감(Insight)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요약하면, 우리 AI빅데이터전공의 여러분들이 유기적인 인맥구축을 위한 노력과 각 개인들의 합력한 역량구축이 시대적인 변화에 더욱 긍정적인 방향으로 속도를 더하여 운전할 수 있다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의 방향성이라는 것입니다.

이번 AI빅데이터전공에 오신 여러분들을 다시 한번 열렬히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의 열정의 불을 더욱 활활 지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빅데이터전공 제13대 원우회장 이진욱

AI빅데이터 원우회 조직도

원우회장


허진성(15기)

부회장


박진아(16기)

고문

정성시(15기), 송연방(16기)

 

커뮤니케이션 부장


김 산(15기)

기획부장


최상준(16기)

회계부장


김태리(15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