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전공

 
비전
글로벌 감각을 갖춘 비즈니스 리더 양성기관
교육목표
경영학 전반에 대한 학문적 배경과 실무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전문경영인 양성
  • 경영의사결정을
    수행할 수 있는전문 인력 양성

  • 글로벌 감각과 통합적
    경영능력을 갖춘전문 인력 양성

  • 경영 전반의 이해뿐만 아니라
    특정 영역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전문 인력 양성

확대

경영학전공

정통 경영학과 기업환경의 변화를 읽고 예측하는 트렌드 경영학의 균형 잡힌 이론과 실무 지식을 제공합니다. 
급변하는 혼돈의 시대, 반드시 필요한 요소는 진짜 실력입니다.
진짜 공부를 통해 여러분이 성장할 수 있도록 경영학 각 분야별 최고의 교수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강의를 토요일에 개설하여 학업 집중도를 높이고 통합적 경영능력을 키울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또한 1년 만에 4학기를 모두 이수하는 집중화 과정을 통해 단기간에 정규 경영학석사(MBA)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입학장학금, 교수추천장학금, 성적장학금, 수업연한 단축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최고의 강의를 경제적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준 높은 강의를 언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습니다.

Why 경영학전공

  1. 01
    진짜 공부로 진짜 실력을!

    진짜 실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급변하는 기업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전략적 사고와 균형 잡힌 이론 및 실무 지식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문경영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2. 02
    국내 최고의 교수진을 귀하의 파트너로!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시대, 경영학 최고의 전문가가 여러분의 지식 파트너가 됩니다. 경영학 각 분야별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현업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가 네트워크를 가질 수 있습니다.

  3. 03
    살아있는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커리큘럼

    경영학 기초이론부터 시장수요를 반영한 사례/실무 위주의 실용적 교육프로그램으로 경영 현안에 대한 실무능력 배양합니다. 매학기 경영환경의 변화를 반영한 지속적인 커리큘럼 개편을 통해 살아있는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4. 04
    국내 최초 1년 주말MBA

    딱 49일만 투자하세요! 직장을 다니면서 MBA과정 마칠 수 있도록 전 과정 토요일 강의, 1년 만에 4학기를 모두 이수하는 집중화 과정으로 정규 경영학 석사(MBA)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5. 05
    다양한 장학제도와 경제적인 등록금

    타 MBA 등록금의 절반 수준으로 경제적인 학비, 여기에 입학장학금, 교수추천장학금, 성적장학금, 동문장학금, 수업연한 단축 장학금, 장거리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로 여러분의 교육비 부담을 확 낮추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