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전공

 

마케팅전략

주요 마케팅 트렌드 및 이슈, 학계의 연구 내용, 이론을
재미있게 공부해서 현실에 적용해봅시다!

수강생들의 궁금증

Q.본 과목에서 어떤 내용을 다루는지 알고 싶습니다.

Q.소비자의 저항없이 가격 전략을 세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모두가 아는 인지도 높은 브랜드, 무엇이 다른가요?

Q.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세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케팅전략 강현모 교수님의 답변

A.

본 과목을 통해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을 배우고 다양한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연구자의 아이디어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이론적 바탕을 다지고 이를 국내외 경영 사례들과 연결 지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소비자에 집중합니다.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만의 비장의 카드를 만들고, 소비자의 마음을 현혹할 가격 전략을 수식 하나 없이 쉽고 재미있게 배웁니다. 마지막으로 프레임전략으로 기존의 개념을 재정립하여 남다른 시각을 가질 수 있는 문을 열어드립니다.

교수님의 메세지

진심을 담은 성실한 지식 전달자가 되어 접근하기 어려운 연구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수업시간에 다룬 내용들을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습니다.

by. 마케팅전략 강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