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전공

 

뷰티경영트랙

개설목적

한국의 뷰티산업은 경제발전과 한류 열풍에 따른 K뷰티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지속적이고 경쟁력 있는 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뷰티 경영 전문가의 사회적 수요 증대를 고려하여, 경영학전공에서는 희망자를 대상으로 뷰티 부문을 특화 한 트랙과정을 통해 관련 산업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수요건과 수여학위

뷰티경영트랙에 대한 교과목을 4과목 이상 이수하고, 지정교과목으로 종합시험을 1과목 이상 통과하면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트랙이수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2학기 말 희망 학위종 신청을 통해 뷰티경영학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트랙 교과목
  • 바디&얼굴이미지연구
  • 뷰티건강서비스마케팅
  • 자연요법&에스테틱
  • 미용과향장
  • 메디컬에스테틱
  • 인체반사학
  • 테라피임상연구
  • 뷰티건강상품개발
  • K뷰티산업론
트랙 지정교과목은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