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디지털마케팅전공

 

디지털콘텐츠기획

디지털 시대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의 결합!
콘텐츠 마케팅을 기획해 봅시다!

수강생들의 궁금증

Q.콘텐츠 마케팅목표는 무엇인가요?

Q.콘텐츠 마케팅의 최근 이슈는 무엇인가요?

Q.성공하는 콘텐츠의 법칙이 있을까요?

Q.콘텐츠를 잘 만들기 위해서 갖추어야 하는 역량은 무엇인가요?

Q.콘텐츠 마케팅의 성과를 어떻게 측정하나요?

디지털콘텐츠기획 윤경희 교수님의 답변

A.

바야흐로 콘텐츠 전쟁시대 입니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수없이 많은 콘텐츠가 공급되고, 또한 소비됩니다. 기업들은 앞다투어 NO.1 콘텐츠 기업이 되겠다고 선포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겠다고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현 시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면서, 판매를 통해 매출 목표를 달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유통 채널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듯 콘텐츠의 역할은 단순히 커뮤니케이션의 범위를 넘어서 판매까지 매우 다양해졌고, 이에 따라 콘텐츠 기획의 역할 또한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의 목표에 맞는 콘텐츠 기획에 대해 보다 실무적인 해답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교수님의 메세지

콘텐츠 마케팅이야말로 과거의 이론이 존재하지 않는 바로 지금의 실무 이야기입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바로 여러분 브랜드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서 콘텐츠 마케팅의 목표를 직접 달성해 봅시다!

by. 디지털콘텐츠기획 윤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