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디지털마케팅전공

 

교육목표

Curriculum Objective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컨텐츠 기획 능력 배양
    • 고객 유입을 위한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컨텐츠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SNS 플랫폼 별 효과적인 마케팅 컨텐츠 제작
    •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컨텐츠(텍스트, 사진, 카드 뉴스, 영상 컨텐츠 등) 전략 및 기획 능력 배양
  •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적용 능력 함양
    •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분석 역량 배양
    • 그로스 마케팅, 구글 애널리틱스(GA), 구글태그매니저(GTM) 등 디지털 마케팅 성과 측정 및 분석 방법 학습
    • AI빅데이터전공과의 수업 공유 및 현직 마케팅 데이터 분석가들의 실무 중심 강의를 통한 분석 역량 강화
  • 마케팅 자동화 역량 개발
    • 데이터 마케팅, 리타게팅(Retargeting)과 같은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이해
    •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구매 여정에 걸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기획 및 실행
    • 빠르게 진화하는 마케팅 프로세스를 위한 마케팅 자동화 방법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