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디지털마케팅전공

 

2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

  1. 1학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디지털고객경험
    • 디지털컨텐츠기획
    • 디지털컨텐츠카피라이팅
    • SNS마케팅
  2. 2학기
    • SNS컨텐츠제작과활용
    •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
    • 데이터마케팅의이해
    • 모바일앱마케팅
    • 디지털마케팅의이해
  3. 3학기
    • 그로스마케팅
    • 구글애즈광고
    • 검색엔진마케팅
    • 구글태그매니저(GTM)활용
    •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
  4. 4학기
    • SNS캠페인프로젝트 I,II
    • 데이터기반디지털마케팅프로젝트 I,II

1.5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

  1. 1학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디지털마케팅의이해
    • 디지털컨텐츠 기획
    • SNS마케팅
    • 디지털고객경험
  2. 2학기
    • SNS컨텐츠 제작과 활용
    • 디지털컨텐츠카피라이팅
    •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
    • 데이터마케팅의이해
    • 모바일앱마케팅
  3. 3학기
    • 그로스마케팅
    • 구글애즈광고
    • 검색엔진마케팅
    • 구글태그매니저(GTM) 활용
  4. 4학기
    • 브랜드마케팅
    •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
    • 빅데이터경영
    • 마케팅전략

1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

  1. 1학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디지털마케팅의이해
    • 디지털컨텐츠 기획
    • SNS마케팅
  2. 2학기
    • 디지털고객경험
    • 모바일앱마케팅
    • 통계분석
  3. 3학기
    • 데이터마케팅의이해
    • 그로스마케팅
    • 구글애즈광고
    • 검색엔진마케팅
    • 구글태그매니저(GTM) 활용
  4. 4학기
    • 브랜드마케팅
    •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
    • 빅데이터경영
    • 마케팅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