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헬스케어매니지먼트전공

 

Total 18건, 2/2

게시글 검색
헬스케어 FAQ
No 분류 제목 파일  
11 입학
열기/닫기
전적 대학원 석사과정에서의 이수과목이 본 대학원의 지원하고자 하는 전공의 개설과목과 동일/유사한 과목에 한해 학점을 인정하며 
2학기 편입의 경우 최소 6학점, 3학기 편입의 경우 최소 12학점 이상 인정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편입이 가능합니다.
편입학 인정학점은 입학 전 주임교수의 심의에 따라 원장이 인정하고 있으므로 모집기간 중 전적 대학원 성적표 제출 후 심의를 통해 편입 가능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편입학 지원자의 경우 지원서류 제출시 전적 대학원(석사) 졸업(예정)증명서 원본 및 성적증명서를 추가 제출해야 합니다.
12 입학
열기/닫기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특수대학원입니다.
본인의 대학원 진학 목적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대학원은 학문의 심화적인 연구와 교육중심의 대학원으로 학문을 지속하기 위해 진학하는 전통적인 대학원으로 석사 및 박사과정이 있으며
특수대학원은 직장인이나 일반사회인 등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들의 평생교육, 학위취득 등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대학원입니다. 수업은 야간(주말)에 진행되며 석사학위 과정입니다.
수업도 듣고 연구도 진행하여 논문 작성까지 하고자 하는 경우 일반대학원에 지원해야 하며
주말을 이용해 새로운 학문의 기본이론부터 실무 적용까지 배우고 싶다면 본 대학원에 지원하시면 됩니다.
13 입학
열기/닫기
65,000원입니다.
14 입학
열기/닫기
모집요강에 명시된 국민대학교 계좌로 입금하므로 본교에 표시되는 입금자 이름만 지원자 이름으로 해주시면 다른 분이 입금해도 됩니다.
(단, 입금하실 때 입금자명이 지원자 본인의 이름으로 표시될 수 있도록 유의 바랍니다.)
15 입학
열기/닫기
경영대학원 교학팀에 직접 오셔서 복사기 또는 프린터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6 입학
열기/닫기
지방에 거주하고 계시더라도 반드시 면접 당일 반드시 국민대학교에 오셔서 면접을 보셔야 합니다.
단, 코로나19로 인해 자가 격리 중인 분만 온라인 면접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자가격리 중임을 증명 해주셔야 합니다.
17 입학
열기/닫기
면접위원 교수님에 따라 질문사항은 다릅니다. 
입시는 공정하게 진행되어야 하므로 면접 내용에 관한 사항은 비공개입니다.
면접위원 교수님의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하시면 됩니다.
18 입학
열기/닫기
결시자로 처리되며 불합격한 것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