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국민대 경영대학원, 2018학년도 후기 경영MBA 과정 신입생 모집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2018학년도 가을학기 경영MBA 석사과정 대학원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경영MBA 과정은 경영학 세부영역의 최신 이론과 실무를 심도 있게 다뤄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문 경영 인력을 양성하는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이다. 직장인을 위해 모든 수업을 토요일에 진행한다.

경영MBA 과정에서는 트랙제도를 통해 희망자를 대상으로 뷰티와 스포츠헬스케어 관련 산업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경영 트랙은 뷰티 산업의 성장에 따른 뷰티 전문가의 사회적 수요 증대에 따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뷰티 경영 전문가를 배양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스포츠헬스케어 트랙은 스포츠 및 헬스케어 분야에 국민대 경영대학원만의 노하우를 접목한 교과과정을 개설해 이수 후 전문지식과 실무역량을 모두 겸비한 스포츠헬스케어 전문가로 거듭날 기회를 제공한다.


트랙 이수요건은 경영대학원 운영위원회가 지정한 트랙교과목 중 4과목 이상을 이수해야 하며 졸업 시 경영학 석사 학위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트랙이수인증서를 수여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6월 7일까지이며, 입학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기사 제공 : 매일경제MBN

원문링크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332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