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언론기사] 국민대 경영대학원 MBA과정, 희망자 대상 뷰티경영 특화 트랙 제공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경영MBA과정의 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영MBA과정은 경영학의 최신 이론과 실무를 심도 있게 다루고,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문경영인력을 양성하는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이다.

국민대학교 경영MBA과정은 2017학년 가을 학기부터 희망자를 대상으로 뷰티경영을 특화한 트랙과정을 통해 뷰티 산업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뷰티산업의 성장에 따른 뷰티 전문가의 사회적 수요 증대를 고려해 경영MBA 뷰티경영 트랙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글로벌 수준에 맞는 뷰티 경영 전문가를 배양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운영위원회가 지정한 트랙교과목 수강을 통해 이수요건을 충족한 학생들에게는 졸업 시 경영학 석사 학위와 더불어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트랙 이수 인증서가 수여될 예정이다.

직장인들을 고려해 모든 수업이 토요일에 진행된다. 원서접수기간은 2017년 6월 19일~7월 6일이며 입학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6200210992381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