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언론기사] 대세는 '핀테크', 디지털 금융 전문가를 꿈꾸고 있다면

국민대학교, 핀테크 전문가 육성 위한 ‘핀테크경영 MBA’ 신입생 모집

지난 4월 3일 국내 최초로 서비스를 시작한 인터넷 전문 은행 '케이뱅크'가 출범 45일 만에 연(年) 목표치 75%를 달성하면서 국내 시장의 핀테크에 대한 관심 및 인식이 중요한 전환기를 맞고 있다.

'케이뱅크'에 이어 다른 인터넷 전문 은행들이 출범을 앞두고 있을 뿐 아니라 기존 은행들도 핀테크 역량 강화에 힘을 쏟기 시작해 향후 핀테크 전문 인력에 대한 교육필요성이 점차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흐름 속에 지난 2016년 가을 국내 최초의 핀테크경영MBA 과정을 선보인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영학 석사 과정의 핀테크경영MBA는 핀테크 및 디지털 금융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의 다양한 전공의 교수들을 비롯 현장 경험이 풍부한 현직 금융 회사의 임원들이 교수진으로 참여해 이론과 실제를 두루 아우르는 전문가 양성에 힘을 쏟는다.

학생 대다수가 현재 은행, 증권, 보험 등의 금융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모든 강의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이뤄지며 전체 교육 기간 1년 반(여름 계절학기 포함 4학기)동안 총 30학점(15과목)을 이수하게 된다.

과정을 모두 마친 학생들에게는 졸업 시 경영학 석사 학위와 함께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해당 전문 과정 이수증이 수여된다.

접수 기간은 2017년 5월 15일부터 6월 8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경영대학원 교학팀 또는 경영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출처URL :  http://review.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6/02/20170602014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