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리더십과코칭MBA] KCLC(K-Certified Leadership Coach) 수여식

 

리더십과 코칭 MBA의  KCLC(K-Certified Leadership Coach) 수료식을 지난 17일 경영대학원장실에서 개최했습니다.

수료생은 리더십과 코칭 MBA 1기 김종성 원우, 7기 이선화 원우로 국민대학교에서 주관한 코치 인증 자격시험에서 최종 합격하여 KCLC 인증을 받았습니다.


KCLC(K-Certified Leadership Coach)란 국제코치연맹으로부터 ACTP*인증을 받은 KLCP과정을 이수하고 실습 시간 등의 조건 충족시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부여하는 코치 인증 자격입니다.

이날 수료식에는 이태희 경영대학원장과 고현숙 주임교수가 수료증을 수료하고 함께 격려 하였습니다. 

 

* ACTP(Accredited Coach Training Program)란?  

국제코치연맹(ICF)이 공인하는 코치훈련프로그램으로 까다로운 절차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코칭윤리, 기술, 내용, 코칭의 성과 등 전문코치를 양성하는데 그 효과가 인정된 코치 양성 프로그램에게만 주어지는 인증 마크입니다. ACTP 과정을 이수한 코치는 필요한 코칭 시간을 충족하면 국제코치연맹이 인증하는 코치자격(ACC/PCC)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