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언론기사] 2017년 리더십과코칭MBA 신입생 모집

경영대학원은 오는 14일부터 2017학년도 리더십과 코칭 MBA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12월 1일까지 원서접수를 실시하는 리더십과 코칭 MBA과정은 국내에서 리더십 및 코칭을 전공으로 하는 정규 MBA 과정이다. 

특히 이 MBA 과정은 글로벌 수준에 맞는 리더십·코칭 전문가를 배양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어 경영학과 인적자원개발(HRD), 교육공학, 산업심리, 심리학, 사회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를 수 있는 통합적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이 과정에 등록한 학생들의 경우 ‘삼성’, ‘LG’, ‘SK’ 등 국내 대기업의 매니저들을 비롯해 ‘코카콜라’, ‘3M’과 같은 글로벌 기업, 씨티은행, 푸르덴셜보험 등의 금융기업, 그 외 공공기관 및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산업에 재직 중인 리더가 대부분이어서 전공 공부 외에 풍부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계자는 리더십과 코칭 MBA 과정에 대해 “리더십개발과 리더육성 및 코칭에 관심을 가진 분들을 위한 전문가 육성과정”이라고 설명하며 “관련분야의 A부터 Z까지 전 과정을 다루기 때문에 졸업 후 리더십개발, 리더육성, 코칭에 대한 컨설팅, 강의, 관리자, 경영자 코칭, 칼럼니스트, 자문, 박사과정 수학 등의 경력을 쌓아갈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서접수가 예정된 2017년 리더십과 코칭 MBA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원본기사 : 이데일리 https://goo.gl/de0c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