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보도자료] 문진섭 학우 파주시 농업인 대상 수상


경기도 파주시에서는 농업을 발전시키고 국제경쟁력 향상에 공헌한 선도 농업인을 선정하여 매년 『파주시농업인대상』을 시상하고 있는데 금년에 우리 경대원 기업경영4학기 문진섭 학우가 수상하게 되었다.

수상후보자 자격은 본인이 직접 농업에 종사하는 자로서 그 업적이 탁월하여 농업발전에 기여한 공이 현저한 사람중에서 농업인대상심사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하게 되어 그 권위가 높게 인정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수상자로 선정된 문진섭 학우는 지난1980년도부터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에서 젖소 목장을 경영하고 있는데, 현재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이사를 역임하면서 목장을 아름답고 친환경적으로 가꾸어 낙농체험목장을 운영하므로서 도시민에게 목장환경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우유칼국수,아이스크림등 우유룰 활용한 음식을 제공하는등 우유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축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이 인정되어 이번에 수상대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문진섭 학우의 이번 수상은 목장경영자, 서울우유협동조합 임원, 경대원의 학생등 1인 3역을 하는 가운데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하겠다. 시상식은 ‘06. 11. 17 파주 임진각에서 개최되는 『파주장단콩축제』행사시에 있을 예정인데 학우들이 많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해 주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