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2021학년도 여름학기 신청자 등록금 납부 안내

1. 고지서 조회 및 등록금 납부기간 : 2021.06.14.(월)~ 06.15.(화)


2. 등록금 납부 가능시간

  가. 06.14.(월) : 01:00 ~ 21:00 (한국시간)

  나. 06.15.(화) : 01:00 ~ 17:00 (한국시간)


3.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방법

   : [ON국민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조회]에서 

     2021학년도 여름학기로 조회 및 출력


4. 납부방법

  가.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 전용 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나.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5. 등록금 납부확인 방법 안내

  가. 등록금 납부 다음날에 ‘등록금납부확인서’를 통해 확인

      : [ON국민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메뉴에서 조회

  나.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납부 확인 

      : [개인] -> [공과금] -> [등록금] -> [등록금조회/납부] -> 학교명, 가상계좌, 학번 입력


6. 외화 송금 시 유의사항

  가.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실납부액의 5~10%를 추가한 금액을 포함하여 납부하여야 함

  나. 등록금액이 1원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에는 등록처리 되지 않으니 유의하기 바라며 등록처리 후 남은 초과입금액은 ON국민 포털에 학생이 직접 입력한 국내 은행계좌로만 반환함

  다. 등록금 환불 시, 외화송금으로 반환은 외화로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에 한하며 이를 확인하기 위해 외화송금신청서와 외화로 등록금을 납부한 증빙서류(입금증 등)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등록금 반환 외화 송금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수취인이 부담)


7. 기타사항

  가. 2021학년도 여름학기 등록금은 봄학기 등록금과 동일

  나. 계절학기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을 통한 학비 대출 불가

  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지 않음

  라. 외국인 학생 특별장학금은 2021학년도 봄학기 성적 확정 후 2021년 7월 중 후지급으로 지급 예정


8. 수강신청 및 수업계획서 조회

  가. 수강신청 : 2021학년도 여름학기는 별도의 수강신청 기간이 없음(교과목 일괄 배정)

  나. 수업계획서 조회 방법 : [on국민 로그인] -> [포털] -> [학사서비스] -> [수업정보] -> [수업계획서] 메뉴에서 조회


9. 문의 : 경영대학원 교학팀 02-910-4347, 4330(중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