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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2021학년도 가을학기(2학기) 개강 1~5주차 수업운영 안내

  • 교학팀
  • 2021-09-17
  • 917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인해 

기존의 9월까지의 전면 비대면 수업 방안이 10월 5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10월 5일까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전면 비대면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그 이후 기간의 방안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목적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4단계가2021.10.3.(일)까지 연장됨에 따라‘2021학년도2학기 수업운영방안(2021.7.12.)’에 의거 개강5주차까지 비대면수업 중심으로 수업을 운영하고자 함.

코로나19상황 변화에 따라 수업운영 방안이 재조정될  있음.


2. 수업운영 방안(개강1~5주차)


기간 : 2021.9.1.() ~ 10.5.() [개강5주차까지 연장]


운영방안 : 현시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인4단계를 적용하여 전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


※ 중국어 수업 : 대면수업으로 전환 되더라도 중국 현지에 거주중인 학생의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수업 참여가 가능하도록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단, 2021학년도 가을학기(2학기)에 한함) 


수업운영 원칙

1) 성적평가는 모든 수업에 대해 절대평가를 시행함.

2) 비대면 수업은 실시간 화상강의,교강사가 직접 제작한 동영상 강의 및 두 방식 혼합형태를 위주로 진행함.

※ 동영상 강의 수강  유의사항

- 동영상 강의는 영상 재생을 출석으로 인정하며, 출결 기준은 대면수업과 동일함.

- 동영상 강의 동시 재생(수강)은 부정한 강의 출석(이중 출석)에 해당되며, 학점을 부여하는 수업의 출결관리는 엄격하게 이뤄져야 하는 바 동시 재생이 불가함.

3) ‘코로나19백신 접종에 따른 출석 인정요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람.

가) 백신접종 예약시 :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수님께 백신접종 계획(예약 내역)을 알리고 접종 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

나) 백신접종 후: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운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교수님께 제출함.

다) 공결처리 절차

- 양식: ON국민포털→열린캠퍼스→서비스데스크→양식함→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용)

- 제출: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발부“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첨부하여 수업 담당 교수님께 제출


※ 문의 : 경영대학원 교학팀 ☎ 02-910-6623~6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