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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2021학년도 가을학기 개강 6~8주차 수업운영 안내

  • 교학팀
  • 2021-10-01
  • 1321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인해 기존의 전면 비대면 수업 방안이 개강 8주차까지 연장되었습니다.


개강 8주차까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전면 비대면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그 이후 기간의 방안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목적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방안(2021.7.12.)’에 의거 개강 8주차까지 비대면수업 중심으로 수업을 운영하고자 함.

 ※코로나19상황 변화에 따라 수업운영 방안이 재조정될 수 있음.


2. 수업운영 방안(개강1~8주차)

  가. 기간 : 2021.9.1.(수) ~ 10.26.(화) [개강 8주차까지 연장]

  나. 운영방안 : 현시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인 4단계를 적용하여 전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

  다. 수업운영 원칙

    1) 성적평가는 모든 수업에 대해 절대평가를 시행함.

    2) 비대면 수업은 실시간 화상강의,교강사가 직접 제작한 동영상 강의 및 두 방식 혼합형태를 위주로 진행함.

    ※ 동영상 강의 수강 시 유의사항

       - 동영상 강의는 영상 재생을 출석으로 인정하며, 출결 기준은 대면수업과 동일함.

       - 동영상 강의 동시 재생(수강)은 부정한 강의 출석(이중 출석)에 해당되며, 학점을 부여하는 수업의 출결관리는 엄격하게 이뤄져야 하는 바 동시 재생이 불가함.

   3) ‘코로나19백신 접종에 따른 출석 인정’요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람.

     가) 백신접종 예약시 :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수님께 백신접종 계획(예약 내역)을 알리고 접종 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

     나) 백신접종 후: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운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교수님께 제출함.

     다) 공결처리 절차

       - 양식: ON국민포털→열린캠퍼스→서비스데스크→양식함→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용)

       - 제출: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발부“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첨부하여 수업 담당 교수님께 제출


※ 문의 : 경영대학원 교학팀 ☎ 02-910-6623~6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