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디지털마케팅전공

 

2024-봄학기(1학기) 디지털마케팅전공 시간표

touch slide
2023-가을학기(2학기) 디지털마케팅 시간표(1,2차학기생)
수강대상 1, 2차 학기생
강의시간 교과목명 담당교수 인원제한(명) 강의실
토 1
(09:00~10:15)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방혜진 38 경영관 505
토 2
(10:30~11:45)
DataPrivacy와ad-tech의이해 박우석 38 경영관 505
토 3
(12:00~13:15)
아트마케팅의이해 주재우/박현아 60 경영관 216
토 3
(12:00~13:15)
조직행동론 김보영 80 경영관 614
토 3
(12:00~13:15)
현대소비자의이해 방혜진 80 경영관 215
토 4
(13:30~14:45)
디지털고객경험 임도연 38 경영관 505
토 5
(15:00~16:15)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 최우영 38 경영관 505
토 6
(16:30~17:45)
디지털컨텐츠기획 윤경희 38 경영관 505
touch slide
2022-가을학기(2학기) AI빅데이터전공 시간표(1,2차학기생)
수강대상 3, 4차 학기생
강의시간 교과목명 담당교수 인원제한(명) 강의실
토 1
(09:00~10:15)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방혜진 38 경영관 505
토 2
(10:30~11:45)
마케팅데이터시각화 이재철 50 경영관 217
토 3
(12:00~13:15)
아트마케팅의이해 주재우/박현아 60 경영관 216
토 3
(12:00~13:15)
조직행동론 김보영 80 경영관 614
토 3
(12:00~13:15)
현대소비자의이해 방혜진 80 경영관 215
토 4
(13:30~14:45)
디지털고객경험 임도연 38 경영관 505
토 5
(15:00~16:15)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 최우영 38 경영관 505
토 6
(16:30~17:45)
디지털컨텐츠기획 윤경희 38 경영관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