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디지털마케팅전공

 

디지털마케팅

디지털 매체와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디지털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의 디지털마케팅 전공은 기술의 발달로 급성장 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
하는 국내 최초 대학원 석사과정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반에 대한 이론적 이해를 뛰어 넘어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반드시 필요한 실무적 직무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데이터 분석과 적용,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이해까지 
현 디지털 경영 산업에서 필요한 경쟁력을 강화시키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디양한 디지털 미디어/플랫폼에 대한 이해 제고
디지털 환경에서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콘텐츠 기획 능력 배양
마케팅 성과달성을 위한 목표 및 KPI 설정 방법의 이해
마케팅 분석을 통한 마케팅 문제점/성과 파악 능력 함양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집행에 필요한 전문 인력 양성
  • 마케팅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
  • 전문 퍼포먼스 마케터 및 그로스 마케터 양성
확대

Why 디지털마케팅

  1. 01
    디지털마케팅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

    SNS마케팅, 검색엔진마케팅, 구글애널리틱스 등 최신 디지털마케팅 기법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가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2. 02
    최고의 현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

    현업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교수진으로부터 실무 중심의 노하우를 체득할 수 있습니다.

  3. 03
    국내 AI빅데이터 교육을 선도해온 AI빅데이터전공과의 수업 공유

    국내 최초의 데이터사이언티스트 양성 석사과정인 AI빅데이터전공의 검증된 커리큘럼을 공유하여 본인의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4. 04
    디지털 마케터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국내 최대의 실무 교육 플랫폼인 Fast Campus와의 커리큘럼 공동 개발, 
    e-Commerce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플래티어와의 산학협력 등을 통해 시장의 실제 데이터를 가지고 현장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찾는 기업 연계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05
    인적 네트워크 형성 기회

    디지털 마케팅 최고의 전문가가 여러분의 지식 파트너가 됩니다. 국내 최고 마케팅 실무진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현업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가 네트워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졸업생 및 재학생 간 동문 네트워크의 강하고 따뜻한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06
    1년 주말MBA 과정

    모든 수업이 토요일에 개설되므로 주말을 집중 활용하여 본인의 역량을 키우는 데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겨울 학기 집중화 과정을 선택하면 1년 안에 정규 경영학 석사(MBA)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