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개

 
why kookmin mba 이미지1
01.
국내 최초! 주말 MBA로 1년 내 석사학위 취득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직장을 다니면서 MBA 과정을 마칠 수 있도록 전 과정 토요일 강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년 만에 4학기를 모두 이수하는 집중화 과정으로 현업을 병행하며 정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why kookmin mba 이미지2
02.
최신 경영 트렌드를 이끄는 특화된 프로그램과
유연한 커리큘럼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정통 경영학에서부터 리더십과코칭, AI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 등 최신 경영 트렌드를 이끄는 특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학기 사회적 수요와 비즈니스 수요를 반영하는 유연한 커리큘럼 개편을 통해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준비된 리더로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why kookmin mba 이미지3
03.
정규과정 이수로 국내·국제 공인자격증 취득

공인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국민대 경영대학원의 정규 교과과정 이수로 최단 1년 내에 국내 뿐만 아니라 국제공인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국내 학위 프로그램 최초로 한국코치협회와 국제코치협회의 인증을 획득한 리더십과코칭 전공은 정규과정 이수를 통해 KAC, KPC는 물론 KCLC, ACC, PCC 취득이 가능합니다. 또한 AI빅데이터 전공의 정규 과정은 국가공인 자격증인 빅데이터분석기사, ADsP, ADP, SQLD와 연계되어 정규 과정 이수를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why kookmin mba 이미지4
04.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최고 권위의 전문 교수진

각 전공의 권위자들로 구성된 교수진은 정통 이론을 바탕으로 사례와 실무 위주의 탁월한 교육을 제공하여 기업 현장에 유효한 인사이트와 문제해결 능력을 제시합니다. 각 분야의 영향력을 갖춘 전문 교수진이 열정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성장을 위한 협력자가 되어 드립니다.

why kookmin mba 이미지8
05.
다양한 장학혜택으로 최고 수준의 재학생 지원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다양한 장학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 수혜를 받는 비율이 75~80%로 모든 전공에서 매 학기 절반 이상의 재학생이 장학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학생들의 글로벌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여름에는 GIE(Global Insight Expedition)프로그램을, 겨울에는 동계 해외 기업/문화 탐방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워크숍 및 소모임 활동을 지원하는 등 원우들을 위한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why kookmin mba 이미지5
06.
MBA 레벨의 우수한 교육환경 제공

최첨단 MBA 전용 강의실, MBA 전용 라운지와 세미나실, 모빌리티가 강화된 최적의 온·오프라인 강의,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위한 최첨단 실습 인프라 등 국민대 MBA는 MBA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hy kookmin mba 이미지6
07.
입학 이전부터 졸업 이후까지 평생 학습 지원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입학 이전에 예비학교, 매학기 교수 면담을 통한 경력 개발과 학교 생활 지원, 그리고 졸업 이후 평생수강제도 등 토탈 케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졸업 이후에도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지식 역량을 모교에서 함양할 수 있는 평생수강제도를 통해 국민대MBA 동문의 끊임없는 성장을 지원합니다.

why kookmin mba 이미지7
08.
영향력 있는 막강 동문 네트워크

국민대 MBA의 특화된 프로그램의 졸업생들은 이미 그 실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각 분야의 전문가 집단으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유효한 동문 네트워크의 체계적 성장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커리어 개발과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성장을 지원하는 국민대 MBA의 강력한 동문 네트워크의 힘을 느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