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언론기사]경영MBA과정,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학생들에게 다양한 전문성 개발기회를 제공하는 국민대학교 경영MBA 과정에서 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민대학교 경영MBA는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내의 5가지 전문MBA과정들의 전문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열어줌으로써 다양한 교육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국민대학교 전문 MBA 과정들은 금융·보험, 리더십과 코칭, 빅데이터, 마케팅 애널리틱스, 핀테크 등의 다양한 영역에 걸쳐 있으며, 학생들의 경우 경영MBA 과정이 제공하는 경영일반 강의뿐만 아니라 전문분야에 관한 다양한 강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세부전공 강의는 일정 강좌 이상 수강할 경우, 전문과정 이수자격을 수여하는 제도도 시행 중이다.

국민대 전문 MBA과정 관계자는 “경영이 전문화, 세분화됨에 따라 경영대학원에 진학하는 학생들의 교육 수요도 점차 세부전공에서의 전문적인 지식을 원하는 방향으로 옮겨가고 있다. 그러나 상당수 경영MBA 과정은 이러한 교육수요에 발맞추어 다양한 전문 교육과정을 제공하지 못하고 경영일반에 관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고 있어, MBA 과정으로 진학을 고려중인 직장인들에게 아쉬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국민대학교 경영 MBA과정은 경영일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동시에 자신만의 전문분야 개발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융합형 교육과정을 제공함으로써 경력개발에 좋은 선택 기회가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민대학교 경영MBA 과정 원서접수기간은 11월 14일에서 12월 1일이며, 입학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으로 이루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기사 : 매일경제TV https://goo.gl/bgPcx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