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언론기사] 마케팅애널리틱스MBA 신입생 모집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2017학년도 봄학기 마케팅애널리틱스 MBA 석사과정 대학원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국민대가 제공하는 마케팅애널리틱스 MBA 과정은 과학적 마케팅 방법론과 다양한 기업사례 및 실무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마케팅 애널리틱스 교육프로그램이다.

이 MBA과정에서는 국내 마케팅 애널리틱스 분야의 산학연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들을 바탕으로, 한국CRM협회, 롯데백화점, 홈앤쇼핑, 다음소프트, 우리은행, 피앰아이, 얍컴퍼니, 고객전략연구센터 등 다양한 업무협약기관과 연계해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제공한다.

산학연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매 학기 현업 중심의 전문가가 직접 사례를 소개하는 특강 시리즈 과목을 비롯해 실제 기업 데이터를 활용한 분석과목, 기업의 마케팅 이슈를 해결하는 실습 프로젝트 과목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원 관계자는 "본교의 마케팅애널리틱스MBA 석사과정은 실질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한다"며 "이 밖에도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마케팅 관련 교과목을 운영함으로써 원생들에게 경영학 석사학위 외,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기회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류심사와 면접시험을 걸쳐 입학이 진행되는 2017년 마케팅애널리틱스MBA 과정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인터넷 원서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원본기사 : 연합뉴스 https://goo.gl/8dI4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