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소식

 

NEW 국민대 경영대학원-마티니, 디지털마케팅 산학 협력 MOU 체결

  • 2023-10-19
  • 296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경영대학원 (원장 최병구)과 애드테크 기반의 풀퍼널 마케팅 (Full-Funnel Marketing)전문 기업 마티니 (대표이사 이선규)가 지난 19일 디지털 마케팅 분야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디지털 인재양성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실무 중심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산학 협력 교육 공동 기획 및 운영 △홍보 협조 체계 구축 △상호 간 교사 및 강사 공유 △인턴십 및 취업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대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마케팅 분야를 다루는 대학원 석사 과정을 운영하면서디지털 마케팅 산업활성화와 그에 걸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최병구 경영대학원장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마케팅 MBA를 개설하여 고급 인력을 양성함으로써 Digital Transformation in Marketing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디지털 전환에 대한 적응력과 대응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대학과 기업의 산학 협력은 필수적이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마티니와의MOU는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교육과정에 더욱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최신 동향과 현장의 문제점 등을 공유하는 장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인재 양성과 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고 말했다.


마티니의 이선규 대표 또한 "마티니는 각 분야 최정예 스페셜리스트들이 빠르게 변화되는 시장에서 디지털마케팅 체계화와 산업 전반의 동반 성장에 앞장서고자 전 구성원이 풀스택 올라운더를 지향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국민대 경영대학원이 마케팅 분야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이번 MOU를 통해 마티니 역시 교육부터 실무까지 다양한 기회를 접한 인재들로 하여금 연계된 전 산업이 성공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탄탄한 기틀을 마련하는 데에 함께 기여하고자 한다.” 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전문 디지털 마케터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의 디지털마케팅 MBA 과정의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은 오는 10월 23일부터 시작된다.


※ 관련기사

1. 국민대, 풀퍼널 마케팅 기업 '마티니'와 업무협약 체결(2023.10.20)(뉴시스)

https://newsis.com/view/?id=NISX20231020_0002490813&cID=10201&pID=10200


2. 국민대 경영대학원, 마티니와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2023.10.20.)(스마트경제)

https://www.dailysma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730


3. 국민대 경영대학원-마티니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2023.10.20.)(베리타스알파)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477300


4. 국민대 경영대학원-마티니,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2023.10.20.)(열린뉴스통신)

https://www.o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184361


5. 국민대 경영대학원-마티니, 디지털마케팅 산학협력 MOU 체결(2023.10.22.)(메트로신문)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31022500014


6. 국민대-마티니, 디지털마케팅 산학협력(2023.10.22.)(내일신문)

http://www.naeil.com/news_view/?id_art=477061


7. 국민대 경영대학원-마티니, 디지털마케팅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2023.10.23.)(에너지경제)

https://www.ekn.kr/web/view.php?key=20231022010005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