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2차 추가등록 안내
- 2013-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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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위 메뉴에 접속하여'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납부기간
- 2013.09.10(화) ~ 09.13(금) 09시 ~ 16시 / 평일에 한함
- 수납은행 : 우리은행 전국지점(계좌이체 가능)
- 등록금고지서 인터넷 출력, 납부영수증 출력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통지서 → 조회 → 인쇄
▶ 등록금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 조회 → 인쇄
※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 납부방법 : 다음의 3가지 중 선택
- 가상계좌 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 수납은행의 인터넷뱅킹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한 납부 : 대학선택 및 학번입력 후 납부
수납은행명 홈페이지(인터넷뱅킹) 우 리 은 행 www.wooribank.com
※ 별도납부금, 학생회비의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납부시 등록금과 일괄합산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전액 장학금을 받아 실 납부금이 0원인 학생은 납부기간 내에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등록처리 요청 후 등록확인 날인을 받아야 하며, 등록확인 날인을 받지 않으면 미등록으로 처리됩니다. 단, 학생회비 등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는 경우에는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 가상계좌 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 신청기간 : (든든 / 일반 장학금) 2013.09.24(화) 까지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1599-2000
-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
- 안내전화
- 등록금 관련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 4153~8
- 장학금 / 학자금대출 관련 : 학생지원팀 02-910-4053~7
- 성적 / 휴·복학 관련 : 교무팀 02-910-4029(성적) / 4045(휴·복학)
※ 대학원생은 해당 대학원 교학팀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