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추가 신청 안내
- 2013-03-15
- 1918
2013학년도 신.편입생
2013학년도 신입생/편입생 학생증 추가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학생증 추가 신청 안내
2013학년도 신입생/편입생 학생증 추가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 신청 대상 : 2013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중에서 학생증 미신청자(대학원생 포함)
-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UNI체크카드 기능 등
- 신청 기간 : 2013.03.22(금) 09:00 ~ 03.28(목) 17:00
-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종합정보시스템 Login -다기능카드 시스템 - ID카드 - “정규ID카드 발급신청”접속
※ 종합정보시스템 Login용 ID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위치 하단의 사번(학번)조회에서 검색 나. 신청서류 작성(입력) 및 출력- ID카드 신청서 (사진파일을 업-로드 포함) ⇒사진파일 없을시 직접제출 가능
※ 신청서식 좌측상단의 사진첨부란에 사진첨부 →본인 사진을 선택 →저장 - 거래신청서 ⇒ 우리은행에 기존 계좌가 있는 경우에는 생략 가능
- 우리 UNI체크카드 회원가입 신청서
- ID카드 신청서 (사진파일을 업-로드 포함) ⇒사진파일 없을시 직접제출 가능
- 제출 서류
- ID카드 신청서, 거래신청서, 우리 UNI체크카드 회원가입 신청서
- 신분증 사본 1부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중 택일
※ ID카드 신청서에 사진파일 미 첨부시 ⇒증명사진(반명함판 3×4cm) 1매
- 종합정보시스템 Login -다기능카드 시스템 - ID카드 - “정규ID카드 발급신청”접속
- 제출 기간 및 방법
- 제출기간 : 2013.03.25(월) ~ 03.28(목)
- 제출방법 : 본인 직접 제출(아래중 택일)
- 종합서비스센터(학교 본부관 1층, ☎ 02-910-4060)
-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지점(종합복지관 2층, ☎ 02-910-4971)
- 학생증 수령기간 및 장소 : 2013년 04월 중순경 홈페이지 ‘학사공지’란에 게시 예정
- 유의사항
-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편입생은 2013년 5월 이후에 추가발급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60)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