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 2013-02-27
- 1913
2013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 납부기간 : 2013.03.04(월) ~ 03.08(금) 09시 ~ 16시
- 수납은행 : 우리(계좌이체 가능) / 국민, 농협 전국지점
- 등록금고지서 인터넷 출력, 납부영수증 출력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통지서 → 조회 → 인쇄
▶ 등록금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 조회 → 인쇄
※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 납부방법 : 다음의 3가지 중 선택
- 가상계좌 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명은 학생 이름이 아니어도 됩니다.) -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 수납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한 납부 : 대학선택 및 학번입력 후 납부
수납은행명 홈페이지(인터넷뱅킹) 전화번호(폰뱅킹) 대학코드(폰뱅킹) 우 리 은 행 www.wooribank.com 1599-5000(계좌이체) - 국 민 은 행 www.kbstar.com 1588-9999 (단축키953) 013 농 협 www.nonghyup.com 1544-2100 (단축키171) 029602
※ 전액 장학금을 받아 실 납부금이 0원인 학생은 납부기간 내에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납부확인을 받아야 하며, 수납확인을 받지 않으면 미등록으로 처리됩니다. 단, 학생회비 등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는 경우에는 등록한 것으로 처리되므로 별도의 수납확인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 가상계좌 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 신청기간 : 든든 / 일반 장학금 2013.01.09(수)~ 03.25(월)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1599-2000
- 고금리 전환대출(연20%이상->6.5% 은행대출) 문의 : 신용회복위원회(cyber.ccrs.or.kr) / 1600-5500
- 안내전화
- 등록금 관련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 4153~8
- 장학금 / 학자금대출 관련 : 학생지원팀 02-910-4053~7
- 성적 / 휴·복학 관련 : 교무팀 02-910-4029(성적) / 4045(휴·복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