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 2012-08-09
- 1850
201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 납부기간 : 2012.08.16(목) ~ 08.24(금) 09:00~16:00 / 평일만 한함
- 수납은행: 우리(계좌이체 가능) / 국민, 농협, 신한,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 등록금고지서 우편발송 및 인터넷출력, 납부영수증 출력 안내
- 우편물 발송일 및 인터넷출력 : 2012.08.06 예정
- 인터넷출력 방법(납부영수증 포함)
▶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통지서 → 조회 → 인쇄
▶ 등록금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 조회 → 인쇄
※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 납부방법 : 다음의 3가지 중 선택
- 가상계좌 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명은 학생 이름이 아니어도 됩니다.)
-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 수납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등록금 납부 메뉴를 통한 납부 : 대학선택 및 학번입력 후 납부
은 행 명
홈페이지(인터넷뱅킹)
전화번호(폰뱅킹)
대학코드(폰뱅킹)
우 리 은 행
www.wooribank.com
-
-
국 민 은 행
www.kbstar.com
1588-9999 (단축키953)
013
농 협
www.nonghyup.com
1544-2100 (단축키171)
029602
신 한 은 행
www.shinhan.com
1599-8000 (단축키6244)
42102
하 나 은 행
www.hanabank.com
1588-3651 (단축키534)
1440
※ 별도납부금, 학생회비의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납부시 등록금과 일괄합산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전액 장학금을 받아 실 납부금이 0원인 학생은 납부기간 내에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납부확인을 받아야 하며, 수납확인을 받지 않으면 미등록으로 처리됩니다. 단, 학생회비 등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는 경우에는 등록한 것으로 처리되므로 별도의 수납확인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 가상계좌 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대출 안내
- 신청기간 : 든든 / 일반 장학금 2012.07.11(수)~ 09.24(월)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1644-5114
- 고금리 전환대출(연20%이상->6.5% 은행대출) 문의 :신용회복위원회(cyber.ccrs.or.kr) / 1600-5500
- 안내전화
- 등록금 관련 : 재무팀 02-910-4153~8 / 4156(담당자)
- 장학금 / 학자금대출 관련 : 학생지원팀 02-910-4053~7
- 성적 / 휴·복학 관련 : 교무팀 02-910-4029(성적) / 4045(휴·복학)
※ 대학원생은 해당 대학원 교학팀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