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도서관 휴관 안내
- 2012-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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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곡도서관 휴관 안내
- 배경
-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에 따라 도서관 이용자의 개인정보 암호화 등 보호 조치 필요
- 이를 위해 도서관 DBMS를 암호화 적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전면 교체하고, 학술문헌정보통합관리시스템을 해당 DBMS에 적합한 제품(Solars7)으로 업그레이드함
- 따라서 전체 데이터 이관 및 암호화 작업 기간(1주) 동안 도서관 서비스 중단 불가피
- 일정 및 계획
- 휴관기간 : 2012년 8월 18일(토) ~ 8월 24일(금)
※ 기간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일부 연장 또는 축소될 수 있음 - 휴관대상 : 성곡도서관 및 2개 분관(디자인도서관, 법학도서관)
- 휴관내용
- 본관 및 분관 자료실 전체 휴실
- 자료 대출/반납 및 관련 업무 중지(무인대출반납기/예약도서 대출 포함)
※ 반납일자는 휴관 기간 이후로 자동 연장 - 홈페이지 서비스 중지 : 대출연장/예약, 구입신청, 타기관열람의뢰 등
- 기타 각종 출입증 발급 및 무인좌석발급시스템 가동 중지
- 휴관 기간중 제공 서비스
- 성곡도서관 관내 열람실 이용 : 도서관 자유 출입 및 자율 배석 실시
- 전자자료 이용
가) 교내에서 전자저널 및 학술웹DB 이용 가능(URL 직접 접속)
나) 교외 접속 및 전자책 이용은 홈페이지 중지로 인해 접근 불가 - 타기관열람의뢰서 발급 : 수기 발급(수서팀)
- 졸업예정자 및 연체자 자료 반납
가) 일시 : 2012년 8월 22일(수) 09:30 ~ 15:00
나) 졸업예정자 및 연체로 인한 증명 발급 제재자에 한하여 자료 수기 반납 접수
다) 나)항과 관련한 자료 분실/훼손에 따른 변상 처리
라) 종합서비스센터 증명서 발급 등을 위한 자료 반납 확인서 발급
- 휴관기간 : 2012년 8월 18일(토) ~ 8월 24일(금)
- 기타 사항
- 졸업예정자 및 증명서 발급이 필요한 대출 연체자(분실자 포함)는 8월 17일(금)까지 자료 반납 등을 완료하여 휴관(8월 22일 제외)에 따른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 요망.
- 전자자료 및 학술웹DB는 교내에서만 사용하되, 직접 접속을 위한 URL 정보 등은 개별 이용자가 사전에 파악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에 대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