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정보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2012-03-15
  • 2167
종합정보 등 전산데이터를 저장하는 주요한 장치 교체 작업으로 다음과 같이
정보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기간 : 2012. 3. 16(금) 19:00 ~ 3. 18(일) 20:00 예정
단, 작업기간은 단축될 수 있음

2. 서비스 중단대상
가. 작업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불가 대상 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KTIS), 전자행정, 가상대학
- 인터넷디스크, SMS서비스, 대량메일서비스, 무인증명발급, 인터넷증명발급
나. 일정시간 서비스 이용 불가 또는 서비스 이용에 다소 제한이 있는 시스템
1) 교내 무선랜(Wifi)
- 3/16(금) 19:00 이전에 사용자 등록을 한 사용자만 교내 무선랜 서비스 이용 가능
(작업기간 중에는 신규 무선랜 사용자 등록 불가)
2) 웹메일서비스
- 3/16(금) 19:00 ~ 3/17(토) 09:00 동안 서비스 이용 불가(단, 시간은 다소 변동될 수 있음)
- 서비스가 정상화 된 이후부터는 전체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직접 접속 주소
(http://webmail.kookmin.ac.kr)를 통해서만 서비스 이용 가능
3) K-CARD 시스템
- 직접 접속 주소(http://kcard.kookmin.ac.kr)를 통해서만 서비스 이용 가능
- 전자지불, 건물출입인증, 도서관 이용 등 단위시스템별 현장서비스는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