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201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 2012-02-08
  • 2331

201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1. 납부기간 : 2012년 2월 15일(수)~2월 24일(금)

  2. 수납은행 : 우리, 국민, 농협, 신한,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3. 등록금고지서 : 인터넷출력 및 우편발송(2월 15일 발송)
    ▶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학교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통지서 → 조회 → 인쇄    (2.15 PM2:00 부터 확인가능)
    ※ 교육비납입증명서는 납부영수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 오후부터 출력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평일9:00~17:00) :
      고지서상에 기재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하는 방법
      (계좌이체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
    •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로 창구에서 납부하는 방법
    • 수납은행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납부 :
      수납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의 등록금납부메뉴를 통해 대학선택 및 학번입력 후 납부하는 방법
      은 행 명 홈페이지(인터넷뱅킹) 폰 뱅 킹
      우 리 은 행 www.wooribank.com -
      국 민 은 행 www.kbstar.com 1588-9999 (단축키953)
      농 협 www.nonghyup.com 1588-2100 (단축키171)
      신 한 은 행 www.shinhan.com 1588-4114 (단축키624)
      하 나 은 행 www.hanabank.com 1588-3651 (단축키534)
      ※ 학생회비 등 별도납부금은 선택납부사항이며, 등록금납부시에 같이 납부할 수 있습니다.

  5. 문의처
    • 등록금관련문의 : 재무팀 02-910-4156
    • 경영대학원교학팀 : 02-910-4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