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 2011-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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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 납부기간 : 2011년 8월 30일(화) ~ 9월 2일(금)
- 수납은행 : 우리, 국민, 농협 전국 각 지점
- 등록금고지서 : 인터넷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학교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통지서 → 조회 → 인쇄
-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평일9:00∼16:00) :
고지서상에 기재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송금하여 납부하는 방법- 학생회비 납부시 등록금에 합산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하며, 납부시 가상계좌의 예금주가 학생 이름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고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전국 모든 은행을 이용하여 송금 가능하며,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납부자 부담입니다.
- 수납은행 창구 납부 : 수납은행 창구에서 고지서로 납부하는 방법
- 수납은행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납부(은행 영업시간내) :
수납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의 등록금납부메뉴를 통해 대학선택 및 학번입력 후 납부하는 방법은 행 명 홈페이지(인터넷뱅킹) 폰 뱅 킹 우 리 은 행 www.wooribank.com - 국 민 은 행 www.kbstar.com 1588-9999 (단축키953) 농 협 www.nonghyup.com 1588-2100 (단축키171)
-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평일9:00∼16:00) :
- 납부확인
납부 다음날 오후부터 교육비납입증명서(납부영수증으로 사용가능)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방법
학교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 조회 → 인쇄
6.문의처
학자금대출관련문의 : 학생지원팀 02-910-4053~7
등록금관련문의 : 재무팀 02-910-4156, 4153~8
장학금관련문의 : 학생지원팀 02-910-4053
성적관련문의 : 교무팀 02-910-4029
학사(휴·복학)관련문의 : 교무팀 02-910-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