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2011-1 재학생 추가등록 기간

  • 2011-02-28
  • 3600

2011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1. 납부기간 : 2011년 3월 2일(수) ~ 3월 4일(금)

  2. 수납은행 : 우리, 국민, 농협 전국 각 지점

  3. 등록금고지서 : 인터넷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학교 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통지서 → 조회 → 인쇄

    ※ 교육비납입증명서는 납부영수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 오후부터 출력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평일9:00∼17:00) :
      고지서상에 기재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하는 방법
      (계좌이체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
    •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로 창구에서 납부하는 방법
    • 수납은행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납부 :
      수납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의 등록금납부메뉴를 통해 대학선택 및 학번입력 후
      납부하는 방법
      은 행 명 홈페이지(인터넷뱅킹) 폰 뱅 킹
      우 리 은 행 www.wooribank.com -
      국 민 은 행 www.kbstar.com 1588-9999 (단축키953)
      농 협 www.nonghyup.com 1588-2100 (단축키171)
      ※ 학생회비 등 별도납부금은 선택납부사항이며, 등록금납부시에 같이 납부할 수 있습니다.

    * 담당 부서 : 재무팀(02-910-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