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2022학년도 여름학기 수업운영 방안 안내

2022학년도 여름학기 수업운영 방안 안내


2022학년도 여름학기 수업운영 방안 및 예외조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운영기간 및 대상

  1주차(6월 25일)~7주차(8월 6일) : D교시를 제외한 모든 강좌에 대해 전면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

   ※ 단 경영학전공 글로벌비즈니스트랙은 비대면으로 수업 진행


2. 예외조치

  가. 코로나19 확진자 및 코로나19 의심증상자에 한해 "대면수업과 동시에 진행하는 ZOOM 비대면 수업"에 참여 가능

  나. ZOOM 비대면 수업에 참여할 경우, 수업 당일 전후 3일 이내에 받은 "코로나19 검사결과 확인서(신속항원검사 또는 PCR 검사의 결과서나 확인 문자)"를 본인이 수강하는 교과목 교·강사에게 제출해야 출석으로 인정 (검사 결과 양·음성 상관없음)

  다. "코로나19 검사결과 확인서"는 ZOOM 수업 참여일 기준 차주 수업일 까지 제출

  라. 코로나19 확진자 중 치료가 필요하여 "대면수업과 동시에 진행하는 ZOOM 비대면 수업" 참여가 어려울 경우 공결처리(출석 인정) 가능


   ▣ 공결처리를 위한 절차


3. 교내 방역 수칙

· 마스크 상시 착용하기(미착용시 교내 출입 및 수업참여 불가)

· 강의실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소독 실시

· 강의실 및 세미나실에서 음식 섭취 금지(단, 음료는 가능)

· 강의 공간 출입문, 복도 주기적 환기

· 공강 시 밀폐된 공간에 다수인 집합 금지 및 접촉 최소화, 밀집 공간 내 접촉 주의

· 수업 종료 후 교내에 머무르지 않고 즉시 귀가


4. 경영대학원 휴게 공간 안내

  경영관 503호, 3층 콘서트홀 앞, 3층 프로젝트 룸


* 기타 문의사항은 경영대학원 교학팀(☏ 02-910-6625)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