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시스템 서비스 이용 일시중단 안내
- 교학팀
- 2023-06-14
- 566
정보시스템 서비스 이용 일시 중단에 따른 2023학년도 봄학기 수업평가,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06.24.(토) 09:00 ~ 25.(일) 24:00 기간 동안 교내 정보시스템 개선작업으로 인하여
국민대학교 홈페이지, ON국민, 온라인 강의시스템, 통합ID로 접속하는 각종 시스템, 유무선 네트워크(간헐적 중단) 등 교내 전체 정보서비스 이용이 일시 중단됩니다.
※ @kookmin.ac.kr 웹메일은 gmail.com으로 직접 접속하여 이용 가능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작업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06.24.(토) 09:00 ~ 25.(일) 24:00 기간 중에는 ON국민 접속이 제한되오니 수업평가,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평가, 성적열람, 성적 이의신청 및 정정 기간 : 06.28.(수)까지
교내 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을 위한 정기작업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